백령의 이상에, 상상을 더하다

부서별 소개

부서별 소개

연대국

  • 9_연대국.jpg


  • 부서 소개
    연대국은 학우분들이 학생식당과 교내 부대시설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강원대학교 생활협동조합과 연계하여 관리하고 개선해나가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항상 강원대학교 학우분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불편사항을 개선하여 더욱 유익한 학교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표 공약 및 사업 소개
    1. 교내 카페 연장 운영
    특정 기간 교내 카페 연장 운영으로 교외로 나가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고, 카페 유휴 공간 확보로 학우분들의 원활한 학습권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2. 교내 토익 및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유치
    교내 토익 및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유치하여 학우분들의 고사장 이동에 대한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 강원대학교 굿즈 공모전
    학우들이 직접 만드는 곰두리 굿즈 공모전를 통해 강원대학교에 대한 애교심과 성취감을 고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생필품 공동구매
    새 학기를 맞아 생필품이 필요한 학우분들을 위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생필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5. 식권 1+1
    학우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학생식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식권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6. 학생식당 모니터링 및 개선
    학생식당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학우분들의 불만사항을 개선하고, 일회용 앞치마 및 휴대폰 거치대를 설치하여 더욱 편리한 학생식당 이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7. 생활협동조합 연계 사업
    시험기간 커피 할인 및 리필 행사, 야식마차, 천원의 아침식사 등 다양한 행사를 생활협동조합과 연계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LINK SITE
정지    이전    다음